이번 크리스마스 때 남자아이 조카에게 선물을 주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RC카로 결정했는데요. 수많은 RC카 중 라스타 1:14 BMW I8 도어오픈 RC카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조카에게 선물해주니 무척 좋아하던데요. 제가 직접 조종해보니 무척 재밌더라고요. 이번 글에서 장단점을 공유해봅니다.

1대 14스케일 BMW RC카 결정

RC카를 선물로 결정하고 가장 먼저 고민해본 것이 크기였습니다. 너무 작으면 주행하는 재미가 떨어지고 너무 크면 초등학생이 하기 위험할까 봐 1대 14 스케일로 결정했죠. 쿠팡에서 1대 14 스케일로 쇼핑을 하던 중 리뷰가 많이 있고 평점도 높은 BMW I8을 선택했습니다.

내가 본 장단점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 높은 품질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막상 물건을 받고 보니 기대 이상으로 마감이 좋았습니다. 조종기가 3채널까지 지원하여 전진, 후진, 조향, 도어 오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주행하면서 도어를 오픈하니 조카가 많이 신기해하더라고요.

 

또한 충전지를 사용해서 매번 건전지를 사고 갈아주는 번거로움이 없고 배터리 사용시간도 20분 정도로 넉넉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마감이 저가형 RC카 수준이 아니고 매우 훌륭하여 싸구려 제품이라곤 생각이 안 드네요. 다만, 속도가 생각보다 빨라서 실내에서 주행 시 주의하셔야 됩니다.

마무리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품질, 기능, 디자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색상을 정하는 게 어려웠는데 제 조카가 딱 부러지게 파란색을 원해서 주문을 했죠. 만약에 라스타 1:14 BMW I8 도어오픈 RC카를 구매 예정이시라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