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관심은 많은데 요즘 들어 직장 다니고 미세먼지도 좋았다가 나빴다가 날씨가 오락가락하면서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뾰루지도 나고 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고민하다가 피부미용기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다 페이스팩토리 갈바닉 아쿠아 필링기 JM-12를 구매했는데요. 이번 글에서 자세히 다루어 볼게요.
구매 이유
많은 아쿠아 필링기중에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아쿠아 필링 외에도 갈바닉 기능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가격 대비 기능은 매우 좋다고 생각되고요. 무겁지 않은 무게와 한 손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저는 피부가 진짜 예민한 편인데 사용해본 결과 피부에 강하게 사용만 안 한다면 큰 문제없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
먼저 따뜻한 물로 샤워하며 피부를 충분히 불려주세요. 그리고 조그만 그릇에 물을 담고 화장솜을 준비해 주시고 필링기의 날 기기와 피부의 각도는 45도 정도로 비스듬히 하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필링을 해나갑니다. 필링 모드가 끝나면 토너 후에 수분 미스트로 뿌리고 피부를 만졌는데 피부과나 관리실에서 받은 느낌이라면 성공한 것입니다.
후기
피부에 관심이 많아져 이번 필링 기를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사용 시 첫 번째 모드로 코 주변 블랙헤드를 걷어내는 용도로 사용하고 세언 후에 젖은 상태로 밀어주고 건조해지면 스킨을 발라서 필링을 시작하죠. 기기에만 의존하는 게 아니라 샵, 기조 케어, 홈케어 병행해서 확실히 코 주변도 정리된 거 같고 너무 자주 하면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니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페이스팩토리 갈바니 아쿠아 필링기 JM-12의 사용기였습니다.